남성 휴게텔로 위장해 성매매 영업업주 검거

거제경찰서(서장 이중구)에 따르면 지난 13일 새벽 1시께 신현읍 고현리 소재 M남성휴게텔을 급습, 업주 K모씨와 윤락녀 등 7명을 검거, 조사중이다. '年 80조원' 역대급 매출 LG전자… 급감한 수익성 회복 묘책은? (상보)LG전자가 사상 최초로 ì—°ê°„ 매출 80조원을 돌파하고도 웃지 못했다.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에 따른 소비심리 둔화, 경쟁 심화에 따른 비용 증가 등의 영향이 컸다. 여성부에 따르면 지난 2ë…„ê°„ 성매매 피해자 지원시설 입소자 3507명 가운데 503명이 취업이나 대학진학 등에 성공했고, 432명이 558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다.

 

실제 A씨는 업주를 상대로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자 서버에 보관한 음란물 자료를 삭제하기도 했다. 단속 이후에도 ì œ2의, ì œ3의 공급책이 업주들에게 전단을 나눠주며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이렇게 A씨와 계약한 업주들은 적은 비용으로 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었기에 일종의 ‘공생관계’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A씨는 컴퓨터 활용 능력이 떨어지는 50~60대의 업주가 운영하는 업소를 계약 대상으로 삼았다. 경찰은 성인PC전화방을 운영한 경험이 있던 A씨가 큰 비용 없이 투자해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범죄행각을 꾸몄다고 밝혔다. A씨는 전국을 돌며 성인휴게텔과 성인PC전화방 업주들과 회원제 형태의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다.

 

여성부는 또한 과거의 윤락행위방지법 시절과 비슷한 수준의 경미한 처벌에 그치고 있는 성매매 알선업자와 알선업소 건물주에 대해 처벌 수위도 높이기로 했다. 여기에 성매매 알선 업소 적발시 이를 건물주에게 통보하는 것을 제도화함으로써 성매매 장소 제공을 원천적으로 봉쇄한다는 방침이다. 경남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영업을 제재하거나 허가를 내주지 않을 법적 근거가 없기 때문에 허가 신청이 들어오면 허가를 내줄 수 밖에 없다”ë©°, 게다가 “단속시 전기통신기본법에 적용을 받기 때문에 벌금형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ê³  말했다. 또 “지속적인 단속을 통해 윤락행위가 적발되면 윤락행위방지법도 적용하게 된다”ë©°, “전화를 걸어오는 여성의 경우 회원제로 모집된 여성들은 ì•„ë‹Œ 것 같다”ê³  말했다. 요즘 마산이나 창원 시내 어디를 다녀도 심심찮게 ë³¼ 수 있는 간판이다.

 

성인용품점 1곳을 제외한 53곳은 휴게텔, 키스방, 마사지업소 등 신변종업소로 대부분 성매매 알선 및 장소제공 혐의로 경찰에 1회 이상 적발됐다. 이번 단속에서 적발된 신변종업소 대부분은 ‘마사지’ ‘휴게텔’ 등 마사지 업소 간판을 내걸었지만 실제로는 성매매를 하는 ‘변종 마사지 업소’ë¡œ 파악됐다. 조금 민감한 질문에는 ‘몰라도 된다’ë©° 답하길 꺼리는데 생활 관련 질문에는 조금 답을 하기도 했다. 초등학교 3학년과 1학년 아들 둘이 있고, 남편은 2년전에 이혼하고 지금은 아이들과 창원에 산다고 한다. 생활고를 못이겨 주점에 나가면서 ê²°êµ­ 불화로 이어져 이혼을 했고, 지금은 근근히 벌어 생활한다고 하소연을 늘어놓는다. 주로 오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휴게텔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오래간만에 그룹(그룹섹스)으로 재미있게 놀았다”ê³  소개했다. 이투데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수집,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한국도로공사 경부고속도로 김천(부산방향)휴게소는 무료 휴게텔을 24시간 개방하고 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주말에는 하루 평균 이용자만 200여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시정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경찰청(청장 주상용)은 15일부터 28일까지 성매매 사범 중 ‘신ㆍ변종 업소의 유사 성행위’를 중점 단속 테마로 ì„ ì •, 상설단속반과 경찰서 자체 단속 인력 등 648명을 동원해 대대적인 단속활동을 벌이고 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20일 성매매방지법 시행 2주년을 맞아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성매매 단속 및 처벌에 대한 향후 개선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보성군, 2023ë…„ 농어민 공익수당 2ì›” 14일까지 ì‹ ì²­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군은 오는 2ì›” 14일까지 관내 농어업․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은 2ì›” 14일까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하고, 4~5ì›” 중에 보성사랑상품권으로 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ë‚´ê±´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ë°”,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성매매 업소 집결지 자활사업 참여자 957명 중 484명이 업소를 벗어나 자활을 성취했다. 이밖에도 조직폭력이나 인신매매 조직과 관련된 성매매 범죄 신고에 대해서만 보상금을 지급하던 현행 규정을 개선해 성매매와 관련된 모든 신고에 보상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키로 했다. 손이나 신체일부를 이용한 성매매 행위도 유사 성매매 행위에 포함시켜 처벌하고 성구매 초범자를 대상으로 하는 '존스쿨' 교육 제도의 개선 방안도 함께 마련키로 했다고 여성부는 밝혔다. 정읍준법지원센터, 설 명절맞이‘사랑의 쌀 나누미(ç±³)’전달식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법무부 정읍준법지원센터(소장 송용환)는 1. 12.(목),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농협중앙회 정읍시․고창군․부안군 3ê°œ 지부의 후원으로 불우 보호관찰대상자를 위한 ‘사랑의 쌀 나누미(ç±³)’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오피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남성 휴게텔로 위장해 성매매 영업업주 검거”

Leave a Reply

Gravatar